우리의 장인 정신
해조류의 생체 에너지 변환
깊은 바다의 영양을 머금은 자이언트 씨 켈프는 장인의 손길로 손수 채취돼 라 메르의 연구진에게 전달됩니다. 그리고 바이오에너지 발효라는 과정 속에서, 이 연금술사와도 같은 연구진은 해조류가 지닌 자기 재생 특성을 미라클 브로스™에 담아냅니다.
모든 여정은 바다에서 시작됩니다
라 메르는 Dr. Huber의 발견과 함께 태평양에서 탄생했으며,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자이언트 씨 켈프를 수확합니다—특히, 밴쿠버 섬의 청정 해안에서요.
이 특별하고 풍요로운 해양 환경 속에서 씨 켈프는 비타민 K, A, E, C 와 마그네슘, 칼슘, 철분, 항산화 필수 영양소를 흡수하고 하루에 최대 약 60cm까지 성장하며, 바다 깊은 곳의 생명력을 끌어올려 햇빛과 장인의 손길을 향해 뻗어갑니다.
손으로 수확한 켈프, 에너지로 되살린다
라 메르의 바다 수호자들은 해조 숲의 최상층에서만 자이언트 씨 켈프를 손수 채취해, 햇빛이 바닷속 깊숙이 스며들어 광합성을 통한 재생이 지속되도록 합니다.
채취된 캘프는 육지에서 세심하게 손질돼 가장 신선한 상태 그대로 급속 냉동됩니다. 이는 다음 단계인 Max Huber 연구소의 숙련된 연구진에게 전달되기 전 강력한 미생물 환경을 보존하기 위함으로, 켈프는 이곳에서 바이오에너지 연쇄 반응을 통해 미라클 브로스™로 거듭납니다.
첫 문장은 수확자라는 표현이 어색해서 주어를 뺀 뒤 수동태로 바꿨오!!
예술과 과학이 만나는 시점
라 메르의
시그니처 발효
자이언트 씨 켈프와 엄선된 순수 성분들은 4개월 동안 깊은 변형 과정을 거치며, 숙련된 연구진은 빛, 소리 및 직관을 통해 미라클 브로스™를 탄생시킵니다.
발효가 진행되는 동안, 이 강력한 혼합물은 태양 스펙트럼의 빛과 진동의 사운드 웨이브와 같은 역동적인 에너지 자극에 노출됩니다. 그 결과 탄생하는 것은 피부에 눈에 띄는 회복을 선사하는 에너지로 충전된 앰버빛 엘릭서, 바로 미라클 브로스입니다.
모든 배치가 동일한 에너지를 품을 수 있도록, 새롭게 탄생한 발효 원액에는 이전 발효물의 소량의 방울이 주입되어 오리지널과의 영원한 연결을 만들어냅니다.
우리의 아이코닉 오리지널
피부의 젊음을 되찾는 미라클 브로스™를 담은 라 메르의 시그니처 모이스춰라이저, 크렘 드 라 메르는 지금까지의 모든 여정이 집약된 결정체입니다. 장인의 손길과 과학 및 혁신에 대한 헌신, 그리고 미라클 브로스를 만드는 4개월간의 깊은 여정이 모두 어우러져 탄생했습니다. 각각의 아이코닉 오팔 글라스 용기는 제조 후 8시간 이내에 하나하나 손으로 채워져, 바다에서 피부로 전달되는 라 메르의 회복 에너지를 가장 완벽한 상태로 제공합니다.